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17년03월05일 3번

[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]
고객과의 관계 쌓기를 이용한 고객관리 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
  • ① 정기적으로 여러 가지 정보나 상담지원을 제공한다.
  • ② 제품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광고 문구를 자주 보낸다.
  • ③ 중요 고객 전담 관리 제도를 도입한다.
  • ④ 적정한 수준의 선물을 제공한다.
(정답률: 80%)

문제 해설

"제품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광고 문구를 자주 보낸다."는 고객들이 광고에 지나치게 노출되어 불쾌감을 느끼게 하고, 제품에 대한 정보보다는 광고에 더 집중하게 만들어 고객과의 신뢰도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거리가 먼 고객관리 방법입니다.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